현대자동차 폰트 다운로드

현대 코나는 새로운 smartlink 기술을 데뷔 하는 최초의 뉴질랜드 차량입니다. 초과 근무 우리는 우리의 범위에 걸쳐 지원을 추가 합니다. 첫 번째 결정은 기하학적 골격과 함께가 야 했다-우리가 뭔가를 초월한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그것이 필요한 경우에도 큰 소리로 얻을 수 있다 싶습니다. monst 중요 한 것: 현대 상표 중 핵은 그것의 외관의 각 세부 사항에서 타자를 쳤 다: 부유한 simplecity-전체적인 프로젝트의 우리의 기본적인 지도 선 고. 모든 필요한 작업을 커버 하기 위해 우리는 큰 텍스트와 12 pt 보다 작은 텍스트를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텍스트 버전에 최적화 된 하나의 제목 버전으로 가기로 결정. 두 가족에 대 한 몇 가지 무게는 인쇄 상의 다양 한 디자이너의 자유를 제공 합니다. 우리는 현대 Sans 서체를 했다 기지로. 우리는 약간 있지만 문자 세부 사항 및 비율의 변경 사항을 주는 창세기 산 세 활자로 특별 한 느낌을 주고: 조용히 아이코 닉 했다. 프리미엄, 고급 없습니다.

궤변, 정제 및 제작. 창세기 자동차 처럼. 다른 색깔 개념과 togther 창세기 브랜드 세계는 현대 모선의 DNA를 잃어버린 없이 자체 언어를 구축 현대 산 세는 또한 그들의 차량과 함께 특히 회사 내부의 다른 곳에서 작동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여기 제네바 국제 모터쇼 2017 그들의 FE 연료 전지 컨셉 자동차 옆에 현대 산 세의 첫 공식 사용 중 하나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글꼴과 자동차가 화합의 일종을 나타내는 것으로 생각 합니다. 현대 자동차 연결은 Bluetooth를 통해 자동차의 온보드 컴퓨터를 휴대 전화에 연결 하 여 자동차의 성능을 추적 하 고 현대를 원활 하 게 실행할 수 있도록 분석 정보를 제공 합니다. 단순히 당신의 양립 한 iOS 또는 인조 인간 장치를 위한 자유로운 app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우리는 세 가지 유형의 디자이너와 다른 환경에서 글꼴의 글꼴 버전을 테스트 10 그래픽 및 웹 디자이너의 주위에 팀을 했다. 우리는 현대 자동차에 가장 적합 한 글꼴 패밀리를 만들 수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 현대 고객 서비스 팀에 액세스 합니다. • 현대 건강의 원격 감시. 시작 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이 가이드를 참조 하면 현대 자동차 링크의 간략 한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