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스윙 동영상 다운로드

당신의 라이센스가 당신이 스윙 촉매의 최근 버전을 달리도 록 허락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여기 우리의 이전의 모든 버전을 찾을 수 있다. v1 HomeCapture, 비교, v 1 이나 홈을 개선 v 1 이나 프로의 소비자 버전입니다 그리고 가장 진보 된 스윙 비디오 분석 소프트웨어를 분석 하 고 자신의 컴퓨터에서 자신의 골프 스윙을 바로 수정할 수 있는 골퍼가 없습니다. V1 홈으로, 좋아하는 투어 선수에 게 골프 스윙을 비교 하는 것은 쉽게 또는 더 할 효과적 적이 있다. V1 홈의 무료 다운로드를 위해 아래를 클릭 하십시오. > 특전 & 특징 > 무료 v1 홈 다운로드 v1 프로 # 1 스윙 분석 시스템 v1 프로 골프에서 #1 비디오 스윙 분석 시스템입니다. 지역 골프 프로에서 PGA 강사를 가기 위해, 골퍼 ` 스윙의 수천을 분석 하 고 매년 v 1 이나 Pro를 사용 하 여 개선. 미국 PGA와의 제휴를 통해, v 1 이나 프로는 미국의 상위 100 골프 강사 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투어 선수, 골프 코스, 그리고 아카데미의 가장 선호 스윙 분석 시스템이 되었다. > 교수진 회원 가입 > 교수진 리스트 > 브랜드 아카데미 갤러리 당신은 이미 유효한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키를 소유 하 고 있다면, 스윙 촉매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은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태그: 무료 동영상, 골프 연습 훈련, 골프 스윙 역학, 골프 스윙 팁, 마이클 피터슨, PGA 동영상, 슬로우 모션 골프 스윙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무료 다운로드 ofV1 홈 2.0 기본 버전 (신용 카드 정보는 요청 되지 않습니다) > v1 홈 기능 & 특전 > v1 홈 베이직 vs. 프리미엄 비교 > 시스템 요구 사항 pga 및 lpga 투어에서 플레이어와 스윙을 다운로드 하 고 비교 합니다. 전체 라이브러리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v1 골프 아카데미 v1 골프 아카데미는 자신의 골프 스윙 비디오를 검토 하 고 v 1 이나 공인 골프 강사에 의해 분석을가지고 v1 가정을 사용 하 여 골퍼 수 있습니다. v1 홈 사용자는 자동으로 v1 골프 아카데미의 구성원이 며 v1 인증 골프 강사에 게 비디오를 보내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PGA 투어 선수들은 매우 동일한 v 1 이나 골프 아카데미를 사용 하 여 자신의 코치로 스윙 비디오를 보낼 투어에 있는 동안. > V1 골프 아카데미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 투어는 철, 연습 세션 DP 월드 골프 챔피언십, 두바이, 11 월 2012에 기록 된 charl schwartzel 골프 스윙을 가져가 라.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