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axsubmit json 다운로드

당신은 ajax를 ` 성공을 사용 하려면: ` 당신이 ajax를 사용 하 여 양식을 제출 하는 옵션을 선택 하십시오. 현재 당신은 기본적으로 그냥 전통적인 방법으로 양식을 제출 하는 전송 () 함수를 사용 합니다. 사실은 당신이 다운로드 한 파일 또는 귀하의 브라우저에서 json 데이터를 볼 수 있는이 일어나는 것을 의미 합니다. jquery에는 다양 한 속기 방법이 있습니다. ajax (),. get (),. 포스트 (),. load (),. getjson (), 그들은 모두 같은 일을 달성 하지만, 작업에 더 많은 특정 하 고 적은 코드가 필요 합니다. ajax 파일 업로드가 iframe을 통해 수행 하는 것 처럼, 문제는 iframe이. json 파일을 로드 한 후, 그것은 다운로드로 파이어 폭스에 의해 해석 되었고 다운로드 프롬프트가 열렸습니다.

난 정말 내가이를 방지 하기 위해 일부 서버 설정으로 재생할 수 있다고 확신 하지만, 난 이미이에 충분 한 시간을 격침 했습니다. 스크립트 및 JSON 응답의 과제에 대 한 계정에 iframe 모드를 사용 하는 경우, 양식 플러그인이 응답을 textarea 요소에 포함 된 수 있도록 그것은 당신이 이러한 응답 유형 conjuction에서 파일을 업로드 하는 데 사용 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전 브라우저. MSDN 개발자 코드 샘플에서 완벽 한 솔루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다운로드 하려면 다음 링크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이제 우리는 결과의 직렬화에 대 한 작업을 했을, 그 이후 우리가 JSON 결과에 대 한 메소드를가지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코드 조각으로 오류를 모델로 bascontroller를 만듭니다. 내가 (내 모델을 제대로 생성 되 고 있으며 json으로 렌더링), 하지만 대신 json formsuccess 함수에 의해 처리 받고, 그것을 “에 대 한 다운로드를 묻습니다 잘 작동 하는 양식을 제출할 때 줄기 생성 작업) 파이어 폭스에서” (경로. Ajax 양식은 오늘날 웹 기술의 중요 한 부분입니다. 그것은 HTTP 요청을 매우 쉽게, 아니 페이지가 다시 로드를 보낼 수 있게 하 고 빨리, 그것을 보낼-HTML과 같은 다양 한 형식으로 정보를 받을 JSON 또는 XML을. jQuery Ajax를 사용 하 여 HTML 폼 데이터의 다양 한 방법을 배워 보겠습니다. 주어진 사용자 이름을 확인 하 고 응답을 JSON으로 반환할 수 있는 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xmlhttprequest 수준 2를 지 원하는 브라우저는 파일을 원활 하 게 업로드 하 고 업로드 진행에도 진행률 업데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전 브라우저에서는 xmlhttprequest 개체의 수준 1을 사용 하 여 파일을 업로드할 수 없기 때문에 iframe을 포함 하는 대체 기술이 사용 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대체 기술 이지만 고유한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iframe 요소는 서버 응답이 iframe에 기록 됨을 의미 하는 폼의 전송 작업 대상으로 사용 됩니다. 응답 유형이 html 또는 XML 이지만 응답 유형이 스크립트 또는 JSON 인 경우에는 html 마크업에서 발견 될 때 엔티티 참조를 사용 하 여 시청 해야 하는 문자를 포함 하는 경우에도 괜찮습니다. 웹에 있는 1 개의 가동에 관하여 2 개의 것이 있다. 하나는 서버에서 Ajax를 게시 방법을 사용 하 여 제출 양식에 요청을 보내는 또 다른 서버에서 JSON 데이터는 응답을 받고 있다. 응답 데이터를 동일한 구조로 유지 하기 위해, 우리는 어떤 코드 스니펫이 따르고 있는 responsedata 인 공통 수업을 만든다. JSON 형식으로 데이터를 반환 해야 하므로 작업 메서드는 jsonresult를 반환 합니다. nget 패키지를 사용 하 여 “Newtonsoft”을 설치 하 고 jsonresult를 상속 하는 사용자 지정 클래스를 작성 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